2009년 토정비결 풀이

올해의 운세는 집도 없고 사는 곳도 없이 생을 누리고 있으니 삶이 궁색한 격입니다. 이는 당신이 맞이한 금년의 운세가 집, 직장, 타관을 막론하고 어느 곳에 있어도 마음에 드는 자리가 없어 불편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삶이 담백하여 요란스럽지 않으니 헛되이 세월만 보내게 되기 쉽습니다. 구설수가 있으니 남과 다투지 말고 피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는 좋은 일이 생겼더라도 안심하지 말고 주의를 기울여야 무사할 것입니다.

집안에 근심이 있으면 밖으로 되는 일이 없을 것이니 먼저 집안에 있는 작은 근심부터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는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겨 불화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해이기도 합니다. 처음은 비록 일이 거슬려 막히지만 마침내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낡은 사상을 버리고 새로운 풍속과 문화를 받아 들여 혁신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저주인지 축복인지 알 수 없는 토정비결인지라 5월인가까지 읽고 덮어버렸습니다. 포스팅에 의미를 두기로 했어요. 생각해보면 대길이라고 나왔던 토정비결도 꼬이려면 얼마든지 꼬이는거니까요. 신경쓰면 지는거고 울적해해도 지는거겠죠. 쳇. 역시 삼재가 다시 돌아온게 틀림없어-_-

출처는 맥스무비의 강냉이운세입니다. 오랜만에 맥스무비에 들어갔더니 강냉이가 잔뜩 있더라구요; 시사회 땡기는 것도 없고, 즉석경매는 괜찮은 아이템 찾기 힘들고, (쓸데없이 할인권과 예매권을 많이 올려둬서 페이지가 끝도없음-_- 정리 좀 해라..) 그렇다고 재미있는 vod가 있는 것도 아니라 운세에 써봤습니다.

Posted by 젤리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