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 구름젤리 (女)
생년월일시 :
(양력) 198*年 05月 ★日 / (음력) 198*年 05月 ★日 ※ 時
 
[당신은 너구리 입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부정할수없다..)으로 매사에 Cool한 전망을 제시하는 너구리. 어떤 일이든 강한 의지와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데다가, 일을 빠르게 자기 것으로 만들어 다른 사람들이 많이 믿는 타입(누굴믿어, 날? 누가-_-;;)입니다. 이는 다른 형체로 변신할 수 있는 너구리의 특성이 살아있는 것으로, 모든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기술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붙임성 있고(...) 겸손(...)하며, 자연스럽게 애교를(...) 부리는 것이 상대방이나, 특히 연장자에게 사랑을 많이 받습니다.(이것도 인정할 수 있습니다! 저 나름 사랑받아요!! 진짜로!! 진짠데...=3=)
 변화에 자신 있어 합니다. 둔갑술로 유명한 너구리는 변화에 대한 적응이 빠릅니다(그런가?;)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적응하고, 새로운 상황을 오히려 나만의 것으로 만들어버립니다. 시원시원한 대답! 약간은 어려워 보이는 상황에서도 근거 없는 자신감을 가진 너구리는 시원하게 밝은 대답을 내놓습니다. 그러한 모습은 사람들로 하여금 믿음을 심어주지요. 그러나 그것이 대답만으로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어떡해, 딱맞아;ㅂ;) 어떤 이들은 너구리를 무책임한 사람이라 여기기도 하죠. 너구리는 건망증이 심합니다. 또 잊는 것도 중요한 순서로 하곤 하죠.(.....후우..) 하지만 시원스럽게 대답을 해놓은 상태이기에 무책임한 사람이라 여겨지기 쉬운 것입니다. 하지만 본인은 나쁜 뜻이 없고, 너구리의 천성적인 온화함과 붙임성 덕에, 사람들이 그리 미워할 수는 없나 보네요. 연장자의 사랑을 독차지합니다.(그랬음 좋겠습니다.독차지하고싶어요..) 애교 만점인 너구리는 시원스럽게 대답을 잘 해주기 때문에 선배나 연장자에게 귀여움을 많이 받습니다. 너구리 또한 경험과 결과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많은 경험을 하고, 배울 것이 많은 그들을 좋아합니다. 어딘가 멍청한 이미지를 풍기는 너구리. 너구리는 천성적으로 멍청한 구석이 있다고 합니다.(....그렇구나..내 얼빵함은 천성이구나..)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그것을 좋게 생각하네요. 약간의 백치미와 마찬가지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 너구리의 천성적인 멍청함이 애교 포인트가 (몇번을 강조해야 만족할거냐;ㅂ; 내 마음은 이미 너덜너덜해졌다고!!)되고 있습니다.^^ (웃었어!!!!!!! 야!!!!!!!) 남의 얘기를 자기의 것으로 만듭니다. 너구리는 사람들에게 들은 얘기를 마치 자기가 겪은 일인 것처럼 말합니다. 나중에는 진짜 그 말을 해 준 사람보다 더 생생하게 말을 꾸미곤 하죠. 옛날, 서울을 못 가보고도 서울 갔다 온 사람을 이긴 그 사람의 캐릭터도 너구리가 아니었을까요? 너구리는 단골집이 있습니다. (대학로 배스킨 위층의 버섯칼국수집 맛있어요, 그 맞은편쪽의 피자나모도 싸고 맛있는 피자를!!)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음식을 먹지 않고, 맛과 가격을 확실히 선택하여 몇 곳의 단골집을 확보해 놓는 특성이 있습니다. 너구리는 맛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는 집이 있으면 괜히 다른 곳으로 모험을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꼭 그렇진 않습니다;) 맞장구를 잘 쳐 줍니다. 남과 대화를 할 때, 너구리는 항상 맞장구를 잘 치는 편입니다. (저 정말 맞장구 잘쳐요, 그것도 흔히들 말하는 아줌마 사운드로..) 물론 그가 그 말을 다 받아들이는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상대방은 그런 모습을 보며 더 마음을 열고, 그런 너구리에게 애정을 가집니다. 역할 배분을 잘 해요. 너구리는 다른 캐릭터로의 변신이 능숙하여, 어떤 역할이라도 잘 소화해내고, 각각의 성격을 잘 압니다.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성격에 맞게 역할을 분담하여 맡겨서, 일의 능률을 높이곤 합니다. (이렇게 되고싶습니다ㅠㅠ)
애교가 많고, 온화한 성품으로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당신은 교제 대상의 폭이 넓고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곤 합니다. 그러나 자신감이 넘치면서도 건망증이 심해서 일어나는 당신의 실수를 쉽게 넘기지 않는 사람과는 잘 어울리지 못할 것입니다. (맞다. 알바장소에서 날 싫어하던 언니가 딱 이런 타입이셨.. 웃는 얼굴이 미덥지 못하다며 절 구박하셨더랬죠. 무려 지각도 한 적 없는데 ㄱ-)
 웬만한 위기는 애교로 쉽게 넘어가곤 하는 당신이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입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고,(타앙!!!) 상대방이 먼저 접근해주기만을 기다립니다. 하지만 그렇게 망설이다가는 그, 혹은 그녀를 놓치기 쉽습니다.
친구
재주에 있어서 당신과 쌍벽을 이루는 원숭이가 당신 곁에 있다면 서로 잘 맞을 것입니다. 사소한 실수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페가수스도 당신과 잘 어울리는군요.
이성
은 약속을 칼같이 지키는 성격이기에 당신의 여유로움과는 잘 맞지 않을 것입니다. 아기사슴이 곁에 있다면 당신은 매우 답답해 할 겁니다. 아기사슴은 매사에 요령이 없어 당신의 유들유들한 성격과 부딪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이죠.

 

아수라님 블로그에서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해봤어요:D 예전에 캐러나비인가, 거기에서 캐릭터 동물점 칠때 나왔던 게 "붙임성 좋은 너구리"였거든요. 거기서도 나왔던 것은 모자란듯한 구석이 있는..이란 문구였더랬지요. 너구리가 원래 모자란 구석이 있어서 그랬던거군요 (먼산) 그런데 천성적으로 모자란 너구리는..혹시 게으르기도 한겁니까?; 나의 이 게으름도 천성이라고 말해줘!!!!!! <- 인간아orz

아, 캐릭터점을 볼 수 있는 사이트예요:D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놀러가보시길:)http://happyun.moneta.co.kr/inSaju.asp?bType=B010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