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젤리님의 2006년 총운
 
 
  올해의 당신은 경솔하게 행동하게 된다면 반드시 좋지 않은 결과를 얻게 될 운세입니다. 무언가를 해 보려는 의욕은 어느 정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만, 그것을 제대로 살려내지 못하고 실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생각보다 올 한 해의 경우에는 무언가 일을 시작해 보려는 의욕은 당신에게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하더라도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에는 숙고를 거듭해서 신중히 결정하고 세부 계획을 세우고 난 후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고 마음만 앞서서 덥석 일을 저질러 버리면 나중에 후회할 결과가 나올 운세인 것입니다.
 
 의외로 시기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 보이고 주위 환경도 무언가 하기 좋을 것 같이 느껴져서 이 기회를 잡자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설령 보기에 딱 좋은 기회라고 해도 일을 벌리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것이 당신에게 바람직한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무언가를 해 보기에 적기는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허겁지겁 일을 도모했다가는 오히려 큰 낭패를 보고 안 시도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불러오게 될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 한 해입니다.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올해 당신이 무언가를 시작하더라도 그다지 운이 따라주는 해는 아닐 것입니다. 오히려 난관이 상당히 많은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이는 운세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꽤 괜찮은 조건으로 보이지만 실제적으로 그렇지 않을 운세입니다. 일을 저지르고 나서 후회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한 해이기 때문에 경솔하게 일에 덤벼드는 태도는 절대로 금물. 정말로 일을 벌려도 될 것인가를 고민하고 한참 고민한 후에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다급한 마음에 괜찮은 조건이라고 착각해 버리는 경우가 있기 쉬우므로 특히나 주의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일을 시작하기에 그다지 좋은 한 해는 아닙니다. 중간에 꽤나 트러블이 있고 역경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운세라고 생각하시는 쪽이 정확할 것입니다. 차분히 깊게 생각하고 여러 가지 모든 사항을 잘 고려하여 신중한 계획을 세운다면 여러 어려움들을 무리 없이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만 숙고 없이 일을 서두르면 실패하실 운세입니다. 얕은 생각으로 일을 서두르지 말고 깊고 차분히, 주위의 조언을 들어가며 신중하고 정확한 계획을 세운 후 일을 도모하도록 하시지 않으면 일에서 낭패를 보기 쉬운 한 해입니다. 즉흥적인 생각에 휘둘리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차분한 계획으로 신중하게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그 결과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계획이 없다면 상당히 괴로운 진행이 될 것이 올해 벌리는 일들입니다. 상황이 아무리 좋아 보이고 하고 싶은 의욕이 넘치더라도 무작정 뛰어들지 않도록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생각했던만큼 일이 쉽지 않고 좋은 결과가 금방 나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차근차근히 일을 진행시키고 기다리는 인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한 해가 됩니다. 신중한 태도를 견지할 수 있도록 언제나 주의하고 있는 편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낭패를 당하기 쉽상인 운세입니다.

 
 
어랍쇼.....마일리지 소모를 위해 봤던 운세에서 저런 결과가 나왔다.
다행이야, 이제 곧 12월이고 2006년이 끝나서 (먼산)
 
여튼 차분하게, 일시 스톱을 누르고 처음부터 정리해봐야겠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