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주문한 니트..

2009. 1. 3. 20:32 from Review

옷가게를 돌아다니다 마음에 드는 니트가 보이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었거든요.
상품평엔 막 열흘걸렸단 사람도 있고 2주만에 받았단 사람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틀만에 도착했다는!
그런데 옷 자체는 괜찮은데 제가 살집이 있다보니 겹쳐입기엔 꽉 낄 것 같아요;
잠옷 위에 덧입었더니 별로 안예뻐서 잠옷 벗고 입었더니 그제서야 괜찮네요.
마네킹에 홑겹으로 입혀놨을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옷을 사봤어야 알지ㅜㅜ
블로그에 포스팅할거라고 사진 찾다가 괜히 맘에 드는 옷 하나 더 발견해서 또 고민중예요(-_-)
한번만 더 지를까-_- 딱 한번만 더-_- 요러면서..우우...

이번에 산 니트


니트가 좋아요~ 목도리는 번거로워서 싫은데 목이 휑하면 견딜 수 없어져서 겨울엔 주로 폴라티를 입거든요. 음. 옷 찾으면서 보니까 요즘은 폴라티라고 하지 않고 풀오버라고 하나봐요? (이거나 저거나-_-) 이건 둘째치고 그래서 폴라티 위에도 겹쳐입을 수 있는, 힙-_-*과 허벅지-_-*가 가려지는 조금 긴 니트를 외치며 주문했던건데 흑흑. 목부분이 너무 짱짱해요. 사진만 보면 넉넉한 보트넥일 것 같은데 이건..으으으...그래도 길이도 길고 하나만 입으면 꽤 낙낙한데다 무엇보다 꽤 얇은데도 따뜻해서 옷 자체는 마음에 들어요. 폴라티가 아쉬울 뿐이죠. 혹시 모르니까 나중에 목폴라 입고 입어봐야지. 겨울엔 그저 따뜻한게 최고인데 말이죠ㅜㅜ 셔츠에 덧입어볼까..근데 셔츠는 목이 춥잖아..

그리고 이게 문제의 사고싶어진 옷. 왜 처음에 이걸 못봤었지?

Posted by 젤리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