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좋은 걸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 업어온 냐옹이 영상입니다. 고양이는 키워본 적이 없어서 점점 환상이 커지는 것 같아요(..) 저 말랑말랑한 발을 만지면 행복하겠죠ㅠㅠ 그래서 전 개도 앞발 큰 개가 좋습니다. 몰랑몰랑해서 쪼물딱쪼물딱거려도 빼지않고. 강아지 좋아요 강아지:-)

& 영상이 끝난 후 나오는 태그영상은 전부 저 집 고양이들인데 전부 퍼오고싶을 정도로 귀여웠어요. 시간나시면 한번씩 둘러보세요~ 진짜 귀엽습니다T_T

1. 실타래사이트에서 투표수를 확인하고 엄청 기뻤습니다! 75표다!! 그런데 오늘은 월초라 다들 바쁘신건지 확인이 안되어있네요. 왜지? 금요일 저녁까지만해도 바로 반영되던데. 설마 고메실까지가 커트라인이였고 그 뒤부터는 실이 완성된 후에 확인합니다, 뭐 이런걸까요ㅠㅠ? 안되는데ㅠㅠ 묻히기 전에 실..실!!

2. 울적해하며 포스팅하러 들어왔다가 방문자수와 검색유입어를 보고 놀랐습니다. 허걱;;;

관련포스팅도 많고, 또 관심가지는 사람이 많아서그런지 지금 매니져는 이러다 유진박이 죽을 지도 모른다는 인터뷰도 했더군요. 솔직히말하면 지금 인터뷰를 함께 나오고 저 인터뷰를 했다던 매니져도 그 나물에 그 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국민과 카메라를 상대로 협박하고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인터뷰하는데 굳이 옆에 앉아 하나하나 검사하면서 유진박 이제 구출됐습니다 괜찮아요라고 물타기하지말고 제대로 쉬게하세요. 사람 좋아보였는데 사람은 겉모습만 보곤 판단해서는 안되는건가봐요. 정말 괜찮아보여서 괜찮다고 하는겁니까. 쉬게한다면서 인터뷰를 핑계삼아 내돌리는 것처럼 느끼는건 나뿐인가?

방송에 계속 나오는게 나쁘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언론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면 대놓고 해꼬지는 못하겠지, 하는 생각도 들거든요. 틈이 안생기니까. 그런데 아직도 행사에 내돌리고 있다는 글이 보여서 진위여부를 검색중이지만....행사는 전단지로 돌아다니고 유진박은 지방행사, 환갑잔치등에서도 연주했다고 해서 알 길이 없네요.

유진박의 현재 소속사 역시 전 소속사와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드림라인이라는 같은 공연기획사와는 전혀 상관이 없지만 인터뷰때 그쪽 기획사로 생각될 수 있도록 단어를 골라 인터뷰하고 있고, 또 상호와 사장이름만 바꼈지 실무라인도 그대로 옮겨진거래요. 그러니까 매니져도 같은 사람이란 이야기죠. 에잇..

3. 기사제목에 주소를 링크하는건 저작권법에 안걸린다고 들었지만 확신이 없어서 기사링크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루머는 아니고 검색하면 나오는거니까 조금만 더 손품을 팔아주세요. 기껏 들러주셨는데 죄송합니다ㅠㅠ 그리고 실타래 투표해주신 분들 감사해요! ....적어도 메인에 걸어두면 다른 분들이 이 문제에 관심을 갖는데 도움이 될거라 믿고있습니다.


- 일기에 올릴까하다가 왠지 블로그뉴스에 올려야할 것 같아 카테고리 등록을 놓고 4분째 고민 중. 아, 이제 5분이다. 어엉;; 근데 정말 어디에 올려야할지 모르겠어요. 제목은 뭘로 해야하지? 오늘도 유진박인가..

- 5시 52분 결정! 제목은 유진박 실 투표 성공!! 어서 실이 완성됐으면 좋겠어요~ 로 하고 카테고리는 블로그앤뉴스입니다! 블로그에 달 실이니까 블로그로...아 좋다...

+ 문득, 요즘 유진박 포스팅은 발행을 누르고 있는데 저 방문자 유입에는 발행한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에 발행을 안해서 비교가 힘들지만요.


Posted by 젤리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