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평균 몸무게는 52.4 입니다. (이건 내 몸무게가 52.4라는게 아니라 적정몸무게를 말하는 것임onz)

1.
당신(이)는 쥐(子)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 쥐는 예민하고 눈치가 빠르며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스스로 날렵하고 민첩함을 유지해야 건강이 좋아질 수 있으니 살이 찌지 않아야 하며 예민한 편이므로 스스로 자신에 대한 욕구가 강해야 건강이 좋아진다. 자기중심적인 사고에 의해서 필요한 것만 섭취하려고하니 편식의 흐름을 가지고 있다. 살이 찌게 되면 날렵함이 없어지니 무기력증이 생기거나 신장 쪽으로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습한 곳은 좋지 않으며 피부가 약해서 질환에 노출되기 쉬우니 알레르기에 신경을 써야 한다.

2.
당신(이)는 폐나 대장에 해당하는 기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호흡기 질환이 자주 발생하고 폐가 약하니 숨이 자주 차고 피부병이나 알레르기가 생긴다. 또한 배변이 묽거나 설사를 자주하고 치질이나 치루가 생긴다. 뼈가 약하며 관절통이나 코피가 자주 나고 비만증에 주의해야 한다.

3.
당신(이)는 신장이나 방광의 기능이 약한 편으로 이런 경우 피로를 빨리 느끼고 전신무기력증이 생기며 소변을 자주 보거나 몸이 자주 붓는다. 또한 집중력이 떨어지고 허리부위나 옆구리에 통증을 자주 느끼며 한번에 증세가 나타나지 않으며 주기적으로 나타난다. 무리하지 않은 운동이나 휴식이 필요하다.

4.
당신(이)는 음식에 대해서는 크게 가리지 않으며 잘 먹는 편이다. 특히 어려서의 식습관이 끝까지 가는 성향이 있으니 어려서부터 음식에 대해서는 예법을 잘 가르쳐야 한다. 일정량을 섭취하게 만들지 않으며 꾸준히 먹는 스타일이므로 눈에 보이지 않게 포식을 하게 된다. 또한 아랫배가 나올 수 있으며 한번 살이 찌면 쉽게 빠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음식을 먹는 량이나 시간을 규칙적으로 만들어줄 필요가 있다. 육식보다는 채식류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출처 : http://www.sazucafe.com/unseup_root/category/weight/input.html


보면서 히익 했던 것. 공감되는 것도 있고, 맞아맞아하는 것도 있고..물론 틀린 것도 있었고..
으으- 역시 운동을 해서 살을 빼야ㅠㅡ;; 모든 결론은 이거겠지. 적당한 운동을 해라 (멍)

Posted by 젤리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