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로 뽑혀 사용해본 딸리까 인스턴트 뷰티 후기입니다. 데이크림 전단계에 발라주는 아침 전용 에센스로, 3분만에 밝아지는 얼굴을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로 광고하고 있습니다. 얼굴색이 환해지고, 수분보습이 되며, 퍼밍효과도 있고 기타 등등 여러가지 문구가 있었습니다만은 꾸준히 바르고 있는게 아니라 사실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제대로 효과를 느끼려면 28일은 발라야한다는데 으으..

그렇지만 향을 꾹 참고 (이 제품의 최대 에러가 이거임. 비위 약한 분은 절대로 못바를지도;) 3일 정도 연달아 써봤을때 확실히 울긋불긋하던게 많이 가라앉았더라구요. 전 더울때나 추울때나 갑자기 얼굴이 확 달아오르곤해서 피부톤이 고르지 못한데 조금 밝아졌던 것 같아요. 광고문구처럼 3분만에 밝아진 얼굴은 확인하지 못했지만요. 3일 정도론 효과가 없는걸까 싶기도 했어요. 음? 얼굴 톤이 고르게 변한게 같은 이야기인건가?

수분공급에 좋다라고 적혀있는데 크림이랑 같이 바르고 있을 땐 불편한걸 못느꼈었거든요. 얼굴이 당기지도 않았고 (피지조절기능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여전히 파우더를 두드려두지 않으면 오후에 괴로워짐) 딱히 화장이 뭉치거나 하지도 않았구요. 그런데 날이 더워지면서 크림은 쓰고있지 않기때문에 이걸 바르고 그 위에 평소에 사용하는 에센스를 바른 적도 있는데 바르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얼굴이 당기더라구요. 특히 볼 쪽이. 그래서 그 위에 부랴부랴 다시 크림을 발라준 적도 있습니다. 수분공급에 관심을 두신 분들이라면 크림과 함께 사용하시는 걸 권합니다....크림이랑 같이 발라야 효과가 있다는건 없는거랑 마찬가지 아닌가, 란 생각도 듭니다만..여름용 가벼운 크림을 바를때도 얼굴이 당기지 않았으니까요..

그렇지만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바르는게 고역이라면 소용 없잖아요. 29일 연달아 바르다니 코가 막힌게 아닌 이상 할 수 없다구요. 느끼하고 비린 이따위 냄새는 버려야해. 용서할 수 없어..

가격을 생각하지 않았을 경우 별점을 매기자면 별 다섯개 만점에서 세개반은 줄 수 있지만 30ml에 59000원이란 가격을 생각했을땐 어떨까 싶은 제품입니다. 별 세개는 줄 수 있으려나. 이 가격이라면 차라리 다른 향 좋은 제품을 사서 바르는게 나을 것 같아서...=_=;;;;

Posted by 젤리빈 :